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엘에이치] CJ엔시티 통합 웹사이트 구축 / 운영 사업 수주

2010-06-03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CJ엔시티㈜(www.cjncity.com)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CJ엔시티는 국내 최고의 상업문화 공간을 창조하는 복합화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하고 있는 Dining 사업, 웨딩 사업,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 사업, 스페이스에 따라 맞춤서비스를 기획/운영하는 컨세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금번 웹사이트 구축은 다양한 사업영역과 브랜드 소개를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각 브랜드의 일관성 있는 정보 전달과 확장/개편이 용이하도록 정보를 설계하며,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을 위한 발판 마련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이를 위해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실사 위주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표현하였고, 주요 메뉴로는 현재 CJ엔시티의 사업영역과 다양한 브랜드의 정보를 일관성 있게 전달하고 각 브랜드의 사이트 및 SNS 사이트로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는 BUSINESS 메뉴와 회사의 기본정보 및 그룹의 비전을 소개하는 COMPANY, 인재상과 채용공고를 게시할 수 있는 RECRUIT, 보도기사 및 이벤트를 공지하는 PR,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CONTACT US까지 총 5개 메뉴로 구성하였다. 또한, 현재 사이트가 존재하지 않는 ‘몽중헌’, ‘애프터더레인’, ‘드롭새즈드롭’ 등 3개 브랜드에 대해서는 해당 브랜드의 필수 정보를 담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템플릿 형태로 제작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와 더불어 엘에이치는 지난 2007~2008년 N서울타워 웹사이트 운영사업을 진행한 경험에 이어, 기존의 CJ엔시티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호흡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통합 웹사이트 운영사업 경험을 살려 2010년 통합 웹사이트(CJ엔시티 www.cjncity.com, N서울타워 www.nseoultower.co.kr, CJ디어포웨딩 www.cjwedding.com) 운영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엘에이치는 CJ엔시티의 유기적인 통합 웹사이트 운영전략을 펼침으로써, CJ엔시티 웹사이트를 통한 긍정적인 기업이미지 형성과 브랜드 사이트만의 아이덴티티 확보 등 각 웹사이트의 기본적인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