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29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디지털마케팅 사업본부에서 메르세데스-벤츠 C-Class 온라인 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2010년을 기점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는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하여 현재 수입차 전체 판매 7개월 연속 1위를 수성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 확대를 목표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라인업중 C-Class를 시작으로 강화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 목표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전체 사용자 중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감할 수 있고 구매력을 갖춘 30대 초반에서 40대 중반까지의 인터넷 사용자를 C-Class의 핵심 타겟으로 설정하여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체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하여 인지도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광범위하게 노출되는 주요 포털을 기본 미디어 매체로 설정하고 핵심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VIP, 골프 사이트 등을 2차 매체로 설정하여 세분화된 타겟팅을 통한 광고 기대 효과와 의료분야 서비스 사이트의 전체 가입 회원 대상 eDM 발송 등 포괄적 미디어 캠페인의 노출로 C-Class의 세일즈 상승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