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
www.pentabreed.com)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사업본부는 외환은행이 협찬하는 드라마 ‘부자의 탄생 ‘온라인마케팅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외환은행’-‘부자’의 키워드로 2-30대 대상의 재미있는 온라인 플래시 게임을 제작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 방식을 통해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고자 기획하였다. 젊은층에게 자연스럽게 어필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환기시켜, 나아가 ‘부자의 탄생’-‘외환은행’-‘부자되기’ 키워드로 외환은행의 적금 상품을 게임과 자연스럽게 연계하여 ‘당신이 부자 되는 것으로 써포트 한다’ 는 메시지를 전달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