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26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 디지털광고 사업본부는 북미 패션 브랜드인 ‘러브컬쳐’ 웹사이트를 오픈하였다.
''러브컬쳐''의 핵심 타겟인 14~39세의 백인 여성들의 구매에 대한 명분화, 경쟁 업계 대비 브랜딩 차별화를 줄 수 있도록''자신감 있는 도도함''이라는 키컨셉을 바탕으로 ''러브컬쳐''의 브랜딩 기반을마련하여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는 모델을 제공코자 하였다.
자체 제작한 ''러브컬쳐''만의 스타일리시한 영상을 기반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구성과 함께 고객의 인터뷰를 삽입하여 인지도-업 효과를 자연스럽게 유도하였고,미국 내 매장 정보를 이미지, 하트지도, 구글-맵과 연동하여 고객들의궁금해할 수 있는 부분들이 없도록 멀티 컨텐츠 타입을 개발하였다.
미국이라는 큰 영토 대비 현재 매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단계이기에 ''러브컬쳐'' 매장을 접할 수 없는 지역의 고객을 끌어들 일 수 있도록''러브컬쳐'' 고객사와 협의하여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식 채널을 마련하여 브랜드 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형태의북미 스타일에 맞는 마케팅 툴을 접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