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26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는 디지털광고 사업본부는 수딩내추럴의 촉촉함을 실제 아기들과 사용해본 엄마들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하고자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1차로 체험단을 모집하여 엄마들의 사용 후기를 받았고, 우수 후기에 대해 많은 엄마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2차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엄마들의 사용 후기 블로그를 후보로 하여 참여하는 엄마들이 블로그를 방문하여 글을 보고, 상호 교류할 수 있도록 하여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엄마들끼리 소셜 네트워크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것 까지가 추가적인 목표였다.실제 엄마들의 다양한 사용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보이며, 또한 G마켓과의 기획전 연계로 실제 구매로까지 연결되는 부분까지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