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26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의 디지털광고 사업본부 사업본부는 엘리시안 강촌 겨울시즌 체험단 이벤트 진행 하였다.
09-10 스키시즌을 맞아 GS건설의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보다 많은 스키어/보더들에게 엘리시안 강촌의 특장점을 알리고 스키/보드 매니아들의 방문을 증대시키고자 홈페이지의 온라인 이벤트 프로모션과 별도로 엘리시안 강촌의 공식 카페인
<엘리시안 스퀘어>
를 오픈, 리조트 관련 정보 제공과 다양한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였다.
회원들과 직접적, 즉각적으로 의견을 주고 받고 있는
<엘리시안스퀘어>
카페 운영 상의 특징은 그 내용이 건조한 고객 응대가 아닌 친구와 대화하듯 즐겁고, 캐쥬얼한 느낌을 유지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는 엘리시안 강촌이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어필하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 카페 운영과는 별도로 진행 중인
<엘리시안 매니아>
체험단은 3주 활동 기간 동안 두 번의 무료 체험 등을 제공, 스키/보드 매니아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는데 일조하였다.
여전히 LG리조트, 강촌리조트 등으로 인식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를 보다 쉽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그에 따른 다양한 정보를 즉각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보다 많은 스키/보드 매니아를
<엘리시안 강촌>
으로 이끌 것이라 기대해 본다.
실제로 카페 초기, 그간의 정보부족의 해소 수단으로서, 또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서 카페 개설을 반긴 회원이 대다수였으며, 이는 향후
<엘리시안 강촌>
의 대 고객 마케팅 지표의 기준이 될 중요한 계기를 마련한 것이다.
엘리시안>
엘리시안>
엘리시안>
엘리시안>
엘리시안스퀘어>
엘리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