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은 지난 달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렉서스 LEXUS RX 마이크로사이트에 이어 6월 4일 IS 마이크로사이트(www.is250c.co.kr)를 오픈했다.
IS 마이크로사이트는 IS250C(컨버터블) 출시를 알리기 위하여 기존 IS250 세단과 함께 구성하여 컨버터블과 스포츠 세단을 함께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IS 마이크로사이트는 스틸컷이 아닌 TVC 영상 소재를 충분히 활용하여 IS의 역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렉서스는 IS250C Experience event를 통하여 처음 출시되는 IS250C의 매력을 1주일 간 직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6월 30일까지 IS 마이크로사이트와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종 선발된 4명의 당첨자들에게 IS250C 시승 기회가 주어지며 주차별 테마에 맞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그 밖에 2, 3, 4등의 당첨자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렉서스는 론칭되는 모델 고유의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함으로서 지금까지와는 달리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가가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