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이 2008년을 마감하는 각종 어워드에서 기분 좋은 수상소식을 연이어 전했다. 우선 지난 11월 25일 열린 2008 코리아디지털미디어어워드에서 펩시콜라 브랜드사이트가 식음료부문 웹사이트 대상을, 유니레버 Dove Go Fresh 런칭 캠페인이 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12월 5일 열린 2008 Internet Marketing Awards에서는 유니레버 Dove Go Fresh 런칭 캠페인이 마케팅 전략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유니레버 Dove Go Fresh 런칭 캠페인은 2008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매일유업 데르뜨 런칭 캠페인과 함께 파이널리스트 선정된 것과 2008 코리아디지털미디어어워드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국내 온라인 광고와 관련된 모든 어워드에서 수상 및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한편, 12월 19일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08에서는 삼성전자 ICES 2008 마이크로사이트가 글로벌 서비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고, 버디버디가 주최하는 제 5회 버디어워드에서는 펩시콜라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