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2-04
㈜미디어포스가 지난 11월 16일 SK텔레콤의 온라인 대표 마케팅 채널인 ‘T world’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리뉴얼 오픈하였다. (www.tworld.co.kr )
‘T world’웹사이트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UI개선 및 디자인 개편을 통해 웹사이트의 4C(CS, Contents, Community, Commerce)를 완성하여 ‘One stop Service’를 극대화하고, 온∙오프라인에서 티월드만의 아이텐티티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UI개선을 위해 미디어포스의 자회사인 이노버스에서 UI컨설팅을 담당하여, 사이트 사용성 품질을 개선하고 브랜드 아이텐티티에 최적화된 웹 아이덴티티를 도출하도록 가이드 라인 수립 등을 진행하였다.
이전 사이트의 단점 보안을 위해 간결한 네비게이션과 라인 맵 등의 추가로 메뉴 접근성을 높였으며, 주 메뉴인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상품은 다이어그램을 도입하여 상품의 특징을 한 눈에 더욱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뫼비우스의 띠 형태로 만들어진 새로운 T world로고는 물론, 컬러와 폰트까지 SK텔레콤의 대표 브랜드인 ‘T’를 보여줄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적용, 일관성 있는 시각 커뮤니케이션으로 오프라인과의 연결고리를 만듦과 동시에, 각 메뉴 별 성격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획일적 모습에서 탈피하여 기능성과 함께 심미성을 살리는데 주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