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가존] ‘SQL Server 2008 Business Conference’ 참가

2008-10-22

메가존, ‘sql server 2008 business conference’ 참가

 

메가존은 지난 10 9microsoft 주관으로 개최된 ''sql server 2008 business conference''에 최우수 파트너사로 참가해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메인부스를 운영하고, ‘마이크로소프트 bi 임원용 dashboard’에 대한 사례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sql server 2008’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영역 공략을 위한 포부를 밝히며 한국 dbms 시장에서의 양강 구도를 만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메가존의 ux센터 조영국 센터장은 차세대 웹 시장 발전을 주도할 마이크로소프트의 실버라이트(sliverlight)로 구현한 마이크로소프트 bi 임원용 dashboard’ 사이트에 대한 사례와 데이터 시각화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마이크로소프트 bi(business intelligence) 임원용 dashboard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 확인 및 처리가 필요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임원을 대상으로 한 사이트로 멀티데이터를 1페이지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사용이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메가존은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설치된 메인부스를 운영, 4대의 pc와 터치스크린을 통해 실버라이트로 구현된 마이크로소프트 bi 임원용 dashboard’ 사례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메가존은 차세대 웹 시장 발전을 주도할 솔루션 및 서비스의 개발·확산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되는 등 그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각각 전문화된 영역(디자인, 프로그램, 보안, 시스템, 기획, 콘텐츠 등)의 전문지식으로 철저한 분석, 적합한 기획을 통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구현해 높은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