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림유니언. 롯데칠성주류 사이트 런칭

2008-10-14

깊이가 다른 맛의조화 롯데칠성주류





㈜크림유니언(대표 홍성철, www.crea-m.com)은 "free time good time" - 누구나 쉽고 편하게 찾아와서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컨셉으로 롯데칠성주류 (http://liquor.lottechilsung.co.kr) 프로젝트를 완료해 런칭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확연히 다른 3가지 브랜드인 스카치블루, 미림, that''''s "y"를 한 곳에서 표현하면서 각각의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그래서 통합 메인을 통하여 각 브랜드 메인으로 확장하는 방법으로 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하였다. 

통합 메인에서는 밝게 빛나는 태양이 서서히 지는 느낌과 하늘을 위엄 있게 날고 있는 독수리 이미지를 삽입하여 한 장면의 영상을 보듯 플래시 모션을 통해서 정적인 표현이 아닌 품격이 있으면서 석양을 감상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스카치 블루는 고급스러운 스카치 블루의 제품과 럭셔리한 골드, 블루 칼라를 이용하여 한 층 더 프리미엄적인 느낌을 전달 하고자 하였고, 미림은 라벨(게)을 활용하여 주 컨셉을 잡았으며 모양과 음식 재료들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재미요소를 추구하여 맛있는 음식에는 역시 미림이라고 연상시키도록 유도하였다.
that''''s "y"는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세련되면서도 톡톡 튀는 젊은 감각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