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모토로라 페블 런칭 캠페인 진행

2008-09-08

모토로라 페블 런칭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모토로라의 신제품 페블 PEBL 폰 출시와 함께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유선형 디자인의 보라빛 3G폰 페블은 폴더 외부에 숨겨진 디스플레이가 특징으로, 기능 버튼을 누르면 은은하게 드러나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진 촬영 및 앨범보기, 블루투스 등 총 9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런 페블의 특징 및 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Hidden Power’라는 컨셉 하에 인터넷용 영상과 TV 광고용 영상을 별도로 제작, 영화 예고편으로 착각할 정도의 감성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도 페블의 숨겨진 기능을 알려줄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의 특장점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모토로라는 이번 신제품 런칭 캠페인을 통해 모토로라 웹사이트(
www.mymotorola.co.kr )의 주간 순방문자 수는 전주 대비 3배 이상 늘어 페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대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이후 제품 인지도 상승과 판매량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