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아비노 스토리 시즌 Ⅱ 웹사이트 오픈

2008-07-09



㈜미디어포스가 78일 한국존슨앤드존슨 아비노 브랜드의 웹진 아비노 스토리 시즌ⅱ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

아비노 스토리 시즌ⅱ웹사이트는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의 제공 및 고객의 정보 접근성 강화에 중점을 두어 제작 되었다. 이전까지 아비노 브랜드 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벤트를 웹진 내에 활성화시켜 웹진에 대한 다양한 유입경로 마련하였으며, 친환경 브랜드인 아비노가 펼치고 있는 그린 캠페인 활동과 테마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한 테마컬럼, 릴레이poll 등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가 제안하는 스킨케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매회 피부와 관련된 핵심 테마를 기준으로 하루에 5명씩 피부과 전문의를 통한 1:1 온라인 상담을 제공하며 웹진 내에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상담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아비노 스토리 시즌의 첫 번째 테마는 자외선으로, 한여름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고민에 대한 1:1 상담 및 테마별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참여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하여 아비노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선블럭 로션 정품, 스킨 릴리프 바디 워시 정품,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스킨 릴리프 바디워시 샘플 2종세트를 제공한다.



http://www.aveeno.co.kr/introp

http://www.aveeno.co.kr/webzine_2008/webzine.html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