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힘커뮤니케이션㈜, 한국야쿠르트 웹사이트 리뉴얼

2008-06-26



유산균 발효과학을 몸소 체험해보고 싶거나 야채 섭취량이 부족한 분들이라면 한국야쿠르트 사이트를 방문해 건강도 챙기고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사람중심의 웹에이전시 힘커뮤니케이션㈜(www.himcommunication.co.kr)은 지난 6 2일 한국야쿠르트 웹사이트(www.yakult.co.kr)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젝트는 한국야쿠르트가 유산균 발효유 선두업체로서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사이트 방문자가 편리하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비하기 위해 진행됐다.


과거 '야쿠르트 아줌마'로 대변되는 진부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고 건강한 웰빙트렌드를 이끈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건강음료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강화시켜 자연스럽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전체적 디자인 컨셉은 밝고 건강한 느낌을 주는 방향으로 진행하되, 붉은 라인의 네비게이션을 사용해 방문자가 사이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사이트 내의 유동성을 고려해 메인 메뉴의 사용자가 자주 찾는 상품, 쇼핑몰, 이벤트, 뉴스 카테고리를 플래시 배너 타입으로 노출시켰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금번 사이트 리뉴얼을 계기로 단순한 안내 사이트에서 탈피, 온라인 마케팅 사이트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6909-9000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