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6-26
새로운 먹거리가 수없이 생겨나는 현실에서 음식을 선택하는 일은 또 다른 고민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보다 쉽게 맛있는 음식을 맛보면서 미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메뉴는 어디 없을까? 이러한 걱정을 덜어줄 한식전문 브랜드의 다양한 차림상이 미식가들로부터 관심을 모아 화제다.
o
n.co.kr 대표 김도훈)은 지난 5월 1일 놀부NBG 웹사이트(
www.nolboo.co.kr
) 리뉴얼 작업을 완료
개편된 웹사이트는 기존에 놀부가 가진 부대찌개 이미지에서 탈피, 다양한 상품군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고 차별화된 기업 CI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인트로를 통해 브랜드, 오피셜, CEO 3개 사이트로 나누어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브랜드 사이트는 전통한식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메뉴를 카테고리 별로 제작해 방문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친근감을 느끼도록 컨텐츠를 추가했다.
오피셜 사이트는 일상에서 놀부 브랜드를 쉽게 연상할 수 있도록 기업이미지를 최대한 반영하고 있으며 현재 놀부의 글로벌 진출과 사업분야, 사회공헌, 언론뉴스 등의 정보제공을 통해 종합식품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성공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 CEO사이트는 여성적이고 순수한 창업주의 이미지와 함께 놀부CEO Success 드라마, Her 스토리 그리고 NGB 성공전략 등에 대한 정보로 구성돼 있다.
놀부NBG 관계자는 "금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한식전문 프랜차이즈 선두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세분화된 사이트 구성으로 기업브랜드 홍보, 사업영역, 창업주PR에 대한 정보를 노출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