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6-1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는 농심 둥지냉면(www.edoongji.com) 브랜드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둥지냉면은 농심이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공법으로 만든 전통냉면으로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가수 이승기를 광고 모델로 활용하여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지난달 19일 네이버 광고를 통해 프로모션을 런칭 하였으며, 냉면의 숲이라는 재미있고, 독특한 컨셉의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으로 높은 방문율과 응모율을 보였으며, 이에 호응하여 제품에 대한 호평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