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픽스다인, 한국타이어 XQ OPTIMO nova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2008-04-16




한국타이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XQ OPTIMO nova는 정숙한 주행성능과 승차감, 조정 안정성과 제동력이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인터렉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대표이사 임경권, WWW.pixdine.com)에서 지난 33일 마이크로 사이트 론칭과 함께 적극적인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플랜을 펼쳐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XQ OPTIMO nova 마이크로 사이트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Stillness Driving & Riding, Excellent Handing, Breaking Power 기능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온라인 참여 유저 중 체험단을 선정해 구매 선택이 쉽지 않은 프리미엄 타이어의 사용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웹사이트 방문의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그 외 제품의 핵심 타겟을 대상으로 유저들간의 정보교환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고자 브랜드 카페(DAUM)를 운영하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구전 효과와 함께 브랜드 로열티(Advocator)를 상승시키는데 큰 효과를 올리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 만큼이나 웹사이트의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끄는데 수채화풍의 일러스트로 표현된 배경은 상쾌하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하고 있으며, 구성요소들의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통해 마이크로 사이트의 생동감을 표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픽스다인의 강윤석 사업부장은 XQ OPTIMO nova 마이크로 사이트 및 이벤트와 함께 Core Target을 위한 커뮤니티의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인지시키고 나아가 구매욕구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Interactive Leadership Group, PIXDINE -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