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4-16
한국타이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XQ OPTIMO nova는 정숙한 주행성능과 승차감, 조정 안정성과 제동력이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인터렉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대표이사 임경권, WWW.pixdine.com)에서 지난 3월 3일 마이크로 사이트 론칭과 함께 적극적인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플랜을 펼쳐서 각광받고 있다.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온라인 참여 유저 중 체험단을 선정해 구매 선택이 쉽지 않은 프리미엄 타이어의 사용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웹사이트 방문의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그 외 제품의 핵심 타겟을 대상으로 유저들간의 정보교환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고자 브랜드 카페(DAUM)를 운영하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구전 효과와 함께 브랜드 로열티(Advocator)를 상승시키는데 큰 효과를 올리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 만큼이나 웹사이트의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끄는데 수채화풍의 일러스트로 표현된 배경은 상쾌하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하고 있으며, 구성요소들의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통해 마이크로 사이트의 생동감을 표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 Interactive Leadership Group, PIXD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