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2-07
㈜미디어포스가 지난 11월3일 비씨카드 사이트(http://www.bccard.com)를 전격 오픈 하였다.
비씨카드 사이트는 기존의 카드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다채롭고 역동적인 구성이 돋보이며, 방문자의 편의성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선택과 집중의 Semi-Portal"이라는 디자인 컨셉으로 제작한 비씨카드 사이트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사용자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였고, 사용자가 선택한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조하여 디자인하였다.
콘텐츠와 메뉴 구성에 있어서는 비씨카드 사이트 내의 정보들을 성격 별로 그룹핑해 콘텐츠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였으며, ‘고객제안’코너를 전면 배치하여 고객 참여 콘텐츠를 강화하였다. 또한 회원 은행 별로 분산되어있던 카드정보를 DB화하여 고객 맞춤형 카드소개 방식과 혜택비교 서비스를 적용하였고, 보안모듈의 최적 적용을 통해 페이지 간 이동 속도를 개선, 각종 카드관련 서비스의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대응 속도를 향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