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W2] 대한주택공사 광역관리단외 2종 홈페이지 신규 구축 프로젝트 수주

2007-11-14

당사는 지난 12월, 대한주택공사 광역관리단외 2종 홈페이지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금번 프로젝트는 광역관리단/품질시험소/안양관양 사이버고향마을 홈페이지 구축을 병행진행하며, 올 6월 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개발될 안양관양 사이버고향마을 홈페이지는 아파트 건설로 인해 사라지게 될 관양마을의 전통경관과 주민들의 삶의 모습을 온라인 상에서 제공하여 재개발 이후에도 과거의 모습들을 공유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제 2의 고향마을'로 구성할 예정이다.

 

두번째, 품질시험소 홈페이지는 기존 대한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있던 컨텐츠와 더불어 신규 개발하는 시험상황조회 서비스 등을 추가하여 부서 담당자와 현장 담당자에게 편리한 업무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업무를 위한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심플한 디자인을 컨셉으로 관리 효율성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광역관리단 홈페이지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관리사무소의 역할을전면 온라인화 시켜, 입주민들에게는 편리함을, 관리직원들에게는 효율성을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들이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단지클럽 기능을 개발하여 관리소업무 뿐만 아니라 입주민들간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2006년 12월에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금년 5월 초 까지 개발을 완료하고, 1개월간의 안정화 기간을 거쳐 6월경 오픈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