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1-09
㈜미디어포스가 지난 10월 8일 삼성생명 웹사이트(http://www.samsunglife.com/)
를 성공적으로 리뉴얼 오픈하였다.
‘Young & Simple’ 이라는 모티브에서 출발한 삼성생명 웹 사이트는 기존에 분리되어 있던 개인과 기업사이트를 하나로 통합시켜 고객들에게 신속성과 편리성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변화에 효율성을 기하였다. 동시에 방대한 콘텐츠의 다양성을 유지하면서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혁신적 UI를 수립하여 기능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메인 페이지는 많은 양의 정보를 보여주기 보다는 전사적 이슈를 담은 핵심 비주얼과 여백을 조화롭게 구성하여 보기 쉽게 정리하였다. 또한 각각의 콘텐츠는 움직이는 라인으로 구분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콘텐츠의 변화를 전달하면서 기능적인 측면과 디자인적인 측면을 동시에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른 보험사에서는 볼 수 없는 사이버FC를 신설해서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상담하듯이 금융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