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해외용 출시 제품인 캠코더(HMX10, DX10, MX10) 런칭에 맞춰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제품 특성이 잘 표현 될 수 있도록
영상이 많이 가미된
영문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였다
HMX10 은 Professional, DX10 은
Sharable, MX10 은 enjoyable 이란 컨셉으로 잡았으며, 각 제품별 인트로에서는 제품의 특장점을
한편의 CF처럼 영상으로 구성하였으며, 인트로가 끝나는 부분에는 재미있는 영상 컷을 넣어 잔잔한 웃음을 짓게 한다
또한 각 제품의 특징을 안내하는 Feature에서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소구하기 위해 촬영한 영상에 제품의 동작하는
영상을 합성하여 좀 더 쉽고, 친숙하게 이해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각 제품별 구체적인 사양은 나레이터를 등장시켜 타사의 제품과 비교하여 시청각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Try to use”라는 메뉴에서는
제품사용을 체험 할 수 있게 제품매뉴얼을 시뮬레이션화해서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