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비씨카드 마케팅 채널 '비씨타운' 오픈

2007-02-09



㈜미디어포스는 2007년 1월 26일 비씨카드의 마케팅 채널 서비스인 '비씨타운'을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 미디어포스는 비씨카드의 마케팅 채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비씨카드 가맹점 정보를 '선택'과 '집중'이란 핵심 컨셉으로 설정했다.

비씨타운은 업계 1위 브랜드 파워를 가진 비씨카드의 가맹점 데이터를 CRM 분석을 통하여 매달 우수 가맹점 정보를 업데이트해 제공함은 물론 고객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씨카드의 방대한 가맹점 정보를 외식, 쇼핑, 문화/생활/레저로 분류하여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검색 메뉴를 차별화하여 전국을 346개 상권으로 세분화해 고객이 비씨카드의 우수 가맹점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비씨타운은 개인화 서비스로 운영되어 '고객 생활권 가맹점', '가맹점 방문내역', '고객맞춤쿠폰' 등의 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관심 지역 및 업종을 설정하여 맞춤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비씨카드는 고객 특성을 고려한 업종 분류, 우수 가맹점 중심의 정보 제공 및 개인화 서비스 확대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