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26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SK네트웍스의 교복 브랜드 스마트의 2007년 신학기 프로모션 ‘동방신기 스마트라인 댄스배틀’을 진행했다.
동방신기 스마트라인 댄스배틀 프로모션은 동방신기의 댄스 동영상을 바이럴시키는 스크랩 이벤트와 동영상에 대한 소감을 적는 댓글 이벤트, 마지막으로 댄스 배틀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투표 이벤트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이벤트 당첨자들은 동방신기 친필사인이 들어 있는 경품을 받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신세대의 문화 코드인 비보이와 댄스 배틀을 접목하고 동방신기라는 빅 모델을 100% 활용한 바이럴 프로모션으로, 동방신기 멤버들의 화려한 댄스 개인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했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가 직접 멤버들끼리 대결을 시킬 수 있는 배틀 형식으로 구성함으로써 긴장감과 흥미가 배가 되도록 했다. 또한 동방신기의 화려한 댄스 동영상을 통해 겨울 교복임에도 활동성과 편안함이 뛰어나다는 점과 라인이 잘 드러나는 스마트 교복의 장점을 동시에 강조하고 있다.
동방신기 스마트라인 댄스배틀 프로모션은 2007년 1월 2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2007년 1월 8일부터는 동일한 컨셉의 재미있는 댄스게임과 함께 신학기를 맞는 1316 세대를 타겟으로 ‘새학기! 새출발!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새학기! 새출발! 프로모션’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경품 및 추첨경품을 지급함으로써 회원가입 증대는 물론, 게임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재미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