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2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프리미엄 등산용품 브랜드인 ‘밀
레
’의 새로운 캠페인을
EURO RSCG
4D
TM
KOREA가
진행하게 되었다.
국내에도 이미 잘 알려진 밀레는 1950년 최초로 등산
전문 배낭을 설계, 제조한
것으로 유명하며 1964년 100% 나일론 백팩을 유럽 최초로 선보인 것에
이어, 1977년 최초로 다운의류, 고어텍스
파카를
개발하는 등
누구보다 앞
선 기술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등산용품 브랜드이다.
또한 80년의 역사를 아우르며 전세
계 유명
등산가들과 함께 해온 밀레는 프랑스 히말라야 산맥의
최초 원정인 안
나푸르나 원정(1950년), 최초 무산소 에베레스트 등반(1978년), 에베레스트 노튼
꿀르와르(Norton Couloir) 최초
스노우보드 활강(2001년) 등의 기록들을 만들며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고산등반을 위해서는 반드시 밀레 등산화를 신어야 정상에 설 수 있다는 등식이 성립되어 있을
정도로 밀레는 등산
용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다. EURO RSCG 4D
TM
KOREA 는
국내시장에서 밀레의 입지를 보다 견
고히 다지기 위해서 2007년
1월부터 키워드, DB마케팅 등의
온라인 마케팅과 모바일, 산악이벤트 등의 BTL마케팅을 결합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밀레와 함께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공동마케팅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