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 www.pentabreed.com)가 상반기에 완료했던 태평양 이니스프리 허브 스테이션에 이어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스킨라인 마이크로 사이트(
http://herbstation.innisfree.co.kr/event_news/200611/1101.jsp)를 오픈하였다.
사이트 전체의 느낌은 제품의 특징인 자연적이고 깨끗한 올리브의 느낌을 살려 사이트 외관을 장식함으로써 좀더 제품의 느낌에 가깝게 표현하고자 했다. 제품이 올리브와 수분이 특징인 만큼 사이트 곳곳에 올리브와 물의 느낌을 넣어 주어 제품의 특징을 더 부각 시켜 주도록 하고,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대 여성에게 초점을 맞춰 친숙한 소품들을 메뉴로 구성하여 타겟 층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각 메뉴들의 특징을 소품들을 이용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을 택하여 사이트를 처음 방문한 사람들에게도 친숙하고 지루하지 않은, 재미있는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아래 퀵 메뉴를 통해 편의성을 높이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제품소개 뿐 아니라 올리브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함께 보여줌으로써 올리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더불어 제품을 더 잘 인식시켜 주도록 신경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