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그래픽엔조, 대한주택보증 국영문 홍보 브로슈어 디자인 제작

2006-07-18

(주)그래픽엔조(대표 강우진)는 대한주택보증의 홍보를 위한 국영문 홍보 브로슈어를 디자인 제작 하였다. 대한주택보증의 주된 사업영역인 주택마련에 대한 보증과 주택사업인 만큼 made in trust라는 대한주택보증의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하여, 메인 컨셉으로 믿음, 신용, 성공의 3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전체 내용을 구성하였다. 이미지는 대한주택보증의 사내모델을 활용하여 진행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믿음을 증폭시키는 비주얼을 채택하였으며 전체적인 메인이미지와 소컷을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균형잡힌 레이아웃을 지탱하는 믿받침이 되도록 하였다. 코퍼레이트 색상인 레드와 중후한 느낌의 메탈릭계열 별색을 사용하여 고급감을 높였으며 사업의 성격상 주택마련 및 건설을 위한 보증이 주된 업무이므로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투명경영을 부각시키고자 하였고, 대한주택보증의 아이덴티티에 대해 진지하고 간결한 시각표현으로 접근하여 신뢰받는 주택금융전문기업임을 나타내고자 하였다. 또한 표지에 대한주택보증의 로고를 형상화하여 도무송가공과 부분코팅의 방식을 채택하여 자칫 딱딱할수 있고 지루할수 있는 기업성격을 중화시켜 보다 발전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의 느낌이 날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앞으로 이 브로슈어는 각 관청과 공기업들에게 대한주택보증을 소개하는데 적극 사용될 것이다. 문의 (주)그래픽엔조 (02)562-6127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