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픽스다인, LG생활건강 영입-브랜드 사이트 가열찬 진행

2006-03-31

㈜픽스다인, LG생활건강 영입-브랜드 사이트 가열찬 진행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기업 ㈜픽스다인은 LG생활건강의 신규 브랜드 사업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축/운영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현재 가열차게 진행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새로운 비즈니스 카테고리를 기획하며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예정으로 웹사이트에 기반한 온라인 플랫폼 또한 전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에 ㈜픽스다인이 새롭게 영입한 LG 생활건강은 흔히들 피가 튀고 마른다고 일컬어지는 경쟁 P.T를 통해 진행되었다. 새로운 고객에 대한 부담감과 새로운 대행사를 바라보는 고객의 기대감이 교차하는 무거운 순간. 그러나 ㈜픽스다인의 프리젠터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연출로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과 완전성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무사히 프로젝트의 수주를 확정시킬 수 있었으며 사실 당당한 프리젠터의 그 이면에는 치열하게 고민하여 최고의 퀄리티를 빛낸 ㈜픽스다인의 기획력과 크리에이티브와 개발력이 숨겨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이트는 2006년 4월 오픈 하게 되며 후속 프로모션과 온라인 마케팅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픽스다인은 한국 코카콜라 주식회사 등의 기존 고객의 프로젝트 이외에도 삼성네트워크, 한단정보통신 등의 프로젝트를 필두로 LG생활건강을 영입하며 2006년 순조로운 순항을 계속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픽스다인은 차별적인 경쟁우위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탄탄한 개발력으로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기업으로서의 확실한 위상을 세우고 있으며 언제나 온라인을 통한 해당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고민할 것이다. - Post Interactive Expert, PiXDINE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