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모토로라코리아 ‘Z’ 런칭 프로모션

2006-03-23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모토로라코리아의 슬림슬라이드폰 ‘Z(제트)’의 런칭 프로모션 대행을 맡아 전용관을 오픈하고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Z’는 지난 해 휴대폰 시장에서 디자인 혁명을 일으킨 초 슬림폰 ‘RAZR’의 뒤를 잇는 모토로라코리아의 야심작으로, 특히 모토로라 CDMA 글로벌 전진기지인 모토로라코리아에서 상품기획에서 연구개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을 기획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이다. 사용자는 전용관을 통해 14.8mm 슬림디자인, 128poly사운드, 2.2인치 와이드액정을 장착한 Z(제트)의 특징과 사양을 자연스럽게 인지 할 수 있으며, 총 10대의 Z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 ‘Name Code를 입력하라’는 ‘Z’에 대한 제품 정보를 알려주기 위한 것으로 제품명과 사양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Z’ 7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Ditto Code를 전달하라’ 이벤트는 친구나 지인에게 ‘Z’에 대한 느낌을 전하도록 유도하는 일종의 바이럴 프로모션으로 추첨을 통해 모토로라 ‘Z’ 3대와 10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한편 모토로라코리아 측에서는 이번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Z’ 출시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극대화 시키고, 치열한 경쟁구도의 국내 슬림슬라이드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