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P&G 프링글스 Keepy Uppy 프로모션

2006-03-07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월드컵의 해를 맞이해 P&G 프링글스에서 글로벌하게 진행되는 Keepy Upp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eepy Uppy란 프링글스 통을 축구공을 차듯이 떨어뜨리지 않고 이어서 차는 게임으로, 이를 위해 Pringles 11이라는 각 국가의 대표선수를 모델로 한 세계 대표팀이 구성되었으며 한국에선 안정환이 선정되었다.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 3월에는 본 프로모션에 앞서 프링글스 웹사이트에 프로모션 페이지와 싸이월드에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keepyuppy)를 개설하고 캐포츠브랜드인 EXR 미니홈피와 브랜드 일촌을 맺어 상호 이벤트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EXR과의 제휴를 통해 EXR 매장에서 15,000개의 프링글스를 나눠주고, Keepy Uppy 스탠디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는 ‘EXR 스니커즈 신고 프링글스 Keepy Uppy 하자~!’를 진행하여 브랜드 특성을 활용한 시너지 효과 및 붐업(boom up)을 유도하고, 또한 사이트에서는 이를 홍보할 수 있는 ‘Keepy Uppy 소문왕’ 이벤트를 진행하여 바이럴 프로모션의 효과를 노린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이슈를 프링글스의 브랜딩에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은 물론 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 Keepy Uppy 게임을 통해 프링글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fun’을 전달하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