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애드플러스, 금융권 웹사이트 잇따라 구축

2006-01-16

e비즈니스통합(eBI)기업 ㈜애드플러스커뮤니케이션(www.adplus.co.kr, 대표 홍영선)은 최근 금융권 프로젝트를 잇따라 수주, 금융 전문 e비즈니스통합(eBI) 업체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애드플러스는 금융결제원 전자금융포럼, 주택금융공사에 이어 최근 LG화재 사회공헌 엘플라워 웹사이트를 구축했다. 이번 LG화재의 사회공헌 웹사이트 "엘플라워"는 ‘삶을 소중히 가꿔 나가는 ‘동반자’로서 사회의 소외되고 상처 받은 이웃과 함께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디자인은 삶의 소중함을 꽃(Flower)이라는 이미지로 형상화시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하여 사랑, 미래, 희망, 행복 등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파스텔톤으로 표현하였다. 이에 앞서 금융결제원 전자금융포럼 웹사이트 구축에서는 금융결제원산하 국민은행 등 19개 은행과 삼성SDS, SK텔레콤 등 기업의 전자금융관련 정보교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UI구성에 초점을 두고 제작하였다. 주택금융공사 웹사이트 리뉴얼은. IA재설계를 통한 사용자의 편의성 배려와 일러스트 비주얼을 통해 친근하고 믿을 수 있는 "공사" 이미지 강화를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중저 채도의 조화로운 칼라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사용자에게 편안한 느낌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애드플러스 기획팀 박우진과장은 “애드플러스의 금융권 프로젝트 수주 증가는 LG화재 전사, LG화재 기업보험, 제일화재 등 보험권 웹사이트를 구축한 선례를 통해 실력이 검증되었기 때문”이라며 “프로젝트에 대한 방법론과 노하우, 지식정보를 구축하여 다양한 형태의 e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드플러스 홍영선대표는 " 주5일 근무제의 확산에 따라 인터넷 뱅킹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에따른 새로운 인터넷 환경 구축과 방카슈랑스 확산에 따른 생보사들의 웹 프로젝트 증가가 기대돼 올해는 금융관련 분야를 집중 공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