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모토로라 신제품 ‘Black RAZR’ 온라인 프로모션 대행

2005-08-19

모토로라코리아의 온라인 마케팅 대행을 맡고 있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에서는 신제품 ‘Black RAZR’의 출시에 맞춰 함께 싸이월드에 ‘RAZR’ 브랜드 미니홈피를 오픈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월 15일 새롭게 오픈한 ‘RAZR’ 브랜드 미니홈피(http://cyworld.nate.com/motorola_kr)는 <브랜드 인지-> 구매유도->브랜드 로열티 강화>의 목적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기존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미니홈피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역시 사진첩과 게시판을 통해 ‘Black RAZR’의 이미지인 블랙과 관련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는데, ‘Black RAZR 짝꿍 찾기’, ‘RAZR CF’, ‘내가 바로 맨인블랙’ 등 제품을 연상케하는 이벤트를 통해 초기 유저 들에게 블랙(색상)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며, 또한 싸이월드라는 매체의 특성을 이용,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RAZR 퀴즈 아카데미’, ‘RAZR 한줄카피’ 등 다양한 형태의 “펌” 문화를 활용해서 다각도로 유저들과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펼쳐 나가고 있다. 또한 오디오계의 BMW라 불리는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 업체 ‘Bang&Olufsen’과의 Co-Promotion도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Black RAZR’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Bang&Olufsen 오디오 2대, 모바일 이어셋 100대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토로라 웹사이트(http://www.myMotorola.co.kr)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디지털다임은 지난 2004년 9월부터 모토로라 코리아 웹사이트 운영 및 온라인 프로모션 대행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그 동안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진행해 갈 예정이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