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모토로라 웹진, 모토스타일 7월호 오픈
2005-08-05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http://www.d2.co.kr)에서 제작 및 운영하고 있는 모토로라 웹진 ‘모토 스타일’ 7월호가 오픈했다. MOTO SPACE에서는 J-POP Cafe를 테마로 음악과 영상과 패션이 함께 있어 젊은이들의 ‘신문화’ 를 창조하는 J-Pop Cafe카페의 특성을 살려 ‘리듬_ Rhythm’과 ‘컬러_Color’가 생동감 있고 비주얼하게 표현된다. 모토로라 로고가 리듬감 있게 튀어 나오는 인트로로 시작하여 핸드폰이 시간과 공간을 넘어 카페 입구로 빨려 들어가는 형태로 임팩트있게 내부로 들어가게 되는데, 내부의 구성 역시, 60년대 레트로와 사이버 터치의 미래가 공존하는 다양한 컨셉의 방들로 구성된다. MOTO ITEM에서는 ‘Moment & Eternity _순간의 영원함을 빛낸 장인의 숨결’이라는 컨셉으로 세계적인 명품 시계 브랜드로 알려진 보메 마르시에( Baume & Mercier) 와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의 정교함을 담았다. 시간의 흐름 속에 보여지는 장인 정신의 정교함과 디자인의 미학, 물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보여지는 견고함을 통해 명품의 영원한 명성을 소리없이 전달하고 있다. MOTO Culture에서는 여름에 떠나는 알래스카 여행을 주제로 서늘한 빙하와 인간의 손이 닿지 않는 순수 자연을 모노 톤의 스케치 이미지와 핸드폰의 시각에서 본 아이스 블루 터치의 포토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잔잔하지만 자연과 더불어 사는 큰 감동과 이국적인 모험의 세계로의 짧은 여행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다. 문의 : 02-540-2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