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3
새롭게 변경된 청하 패키지 디자인 (사진출처: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청하'가 7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청하의 새롭게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라벨의 청하 로고 서체를 변경하고 크기를 키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으며, 한자 부분인 청(淸) 자를 둥글게 나타내 청하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특성을 담았다. 이와 함께 뚜껑 상단에는 '물꽃' 심볼을 새롭게 추가하여 맑고 깨끗한 청하의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디자인이 주는 익숙함과 가치는 유지하고, 신선함을 더한 이번 리뉴얼 패키지의 매력이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새로 추가된 물꽃 심볼을 굿즈 제작 등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활용하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디터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