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성마이맥, ‘압도적 자신감’ 강조한 새로운 BI·슬로건 공개

2024-11-29

대성마이맥 BI 이미지 (사진출처: 대성마이맥) 

 

 

디지털대성의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6학년도 시작과 함께 브랜드의 BI와 슬로건을 새롭게 발표했다.

 

먼저 BI는 견고하고 세련된 서체를 사용, 가독성을 높이는 한편 현대적인 감각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Above Ecellence’의 컨셉이다. MIMAC 스펠링 중 알파벳 A에 시각적 강조점을 두어 최고를 향한 도약을 상징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슬로건인 ‘빌리브 잇(Believe it)’ 역시 대성마이맥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이는 ‘클래스가 다른 압도적 자신감을 Believe it’이라는 의미로 대성마이맥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압도적인 자신감으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공언한 것이다.

 

또한 수능 전 영역에 걸쳐 수험생들에게 호평받는 강사진 보유는 물론, 까다로운 선발 과정과 대치동에서의 검증을 마친 신규 강사진에 대한 전적인 신뢰를 당부하는 의미도 내포되어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업계 정상에 선 브랜드의 자신감을 확실히 전달하고자 기획한 신규 BI와 슬로건”이라며, “이번 BI, 슬로건 리뉴얼을 통해 신뢰받는 교육 브랜드로서 진화를 거듭하는 한편, 독보적인 콘텐츠 퀄리티로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최상의 학습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 임한균 취재기자(yhk@jungle.co.kr)

facebook twitter

#대성마이맥 #BI #슬로건 #빌리브잇 #브랜드 

임한균 취재기자
전문가의 식견으로 디자인&브랜딩&캐릭터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