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부광약품, 디지털브랜딩팀 신설

2024-11-19

부광약품 AI 영상 (사진제공: 부광약품)

 


부광약품이 디지털브랜딩팀을 신설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콘텐츠는 AI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AI로 만든 움직이는 명화 시리즈’와 같이 친숙한 작품들을 활용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모나리자>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등과 같은 명화에 부광약품의 대표 제품인 ‘시린메드’를 접목해 색다른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시각장애인을 배려하는 콘텐츠도 제공 중인데, 점자 표기를 일찍부터 도입한 제약사로서 ‘AI가 읽어주는 일반약 제품설명서 - 타세놀8시간이알서방정’과 같은 영상도 업로드했다.


에디터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부광약품 #브랜딩 #유투브 #ai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