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0
모빌리티 프렌즈(사진제공: 롯데렌터카)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를 공개하고, 오는 26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사이드미러와 앞 유리를 모티브로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빌리티 전문가 모습으로 의인화했다.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로 구성됐다.
롯데렌탈은 앞으로 롯데렌터카 앱과 웹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모빌리티 프렌즈를 활용할 계획이다. 첫 공식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는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2(1명), 마샬 메이저V(2명), 롯데렌터카 24시간 이용권(5명), 롯데렌터카 1만원 할인쿠폰(2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공개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모빌리티 프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