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면세점 면세쇼룸 LDF 하우스, '나우인명동'으로 리브랜딩

2024-04-03


나우인명동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국내 최초 면세쇼룸 'LDF 하우스'를 '나우인명동'으로 재단장한다고 2일 밝혔다.

나우인명동은 명동 거리의 사이니지를 그대로 가져와 영문과 한자를 조합해 국제적인 공간으로의 이미지 전달을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나우인명동을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때 찾는 명동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롯데면세점은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이날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벨리곰 팝업스토어는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1층과 2층에 마련된다.

이용객이 인증샷을 찍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벨리곰 포토존과 다양한 상품 등을 마련했다. 루프탑에는 고객들이 탑승 가능한 열기구 모양의 리프트에 벨리곰 캐릭터를 비치했다.

나우인명동에서는 △나우 인 명동 X 벨리곰 콜라보 굿즈 △PRE LDF PAY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벨리곰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벨리곰 풍선을 제공한다. 나우인명동은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리브랜딩 #명칭변경 #디자인 #네이밍 #굿즈 #스토어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