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9
리얼베리어의 리브랜딩 된 로고 및 키비주얼 (사진제공 : 네오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지난 2015년 브랜드 론칭 후 9년 만에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면 리브랜딩을 실시한다. ‘건강한 피부장벽의 기준’을 컨셉으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한층 더 굳건히 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고 전했다.
신뢰감을 주고 주목도를 높이는 코발트 블루를 메인 컬러로 하고, 순백색과의 조화를 강조하며 브랜드 로고(BI) 및 비주얼 시그니처를 구축했다.
비주얼 요소 전반에 변화를 준 만큼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메인 제품으로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의 전문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리뉴얼 #리브랜딩 #디자인 #리얼베리어 #패키지디자인 #프로모션 #수분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