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SPC삼립, 기업 슬로건 '맛있는 행복' 공개

2024-01-09

기업 슬로건 '맛있는 행복' (사진제공: SPC삼립)


SPC삼립이 시무식에서 새로운 기업 슬로건인 '맛있는 행복'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오랫동안 지켜온 품질을 기준으로 맛있는 음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SPC삼립은 올해 경영전략으로 건강한 식문화 선도, 기존 사업의 확장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 지속가능성과 신뢰 확보, 고객과 직원의 행복 등을 제시했다.

SPC삼립은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건강 브랜드를 론칭하고 '삼립 미래 식품연구소'를 신설해 건강한 제품, 대체식품 등을 연구 개발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사업 고도화와 미래 먹거리 육성을 통한 신규 가치 창출에도 나선다. 약과와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을 확대하고 미국 H마트와 협업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론칭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한다. 최근 냉동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만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인프라 투자와 인수·합병(M&A)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기존 공장에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고 스마트 팩토리에도 투자하는 한편 친환경 패키지 확대와 업사이클링 제품 출시로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경영도 강화하기로 했다.

SPC삼립은 올해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 이미지(CI) 교체를 비롯해 전용 서체 제작, 소비자 참여 기반의 캠페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황종현 SPC삼립 대표이사는 "창립 80주년을 앞두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SPC삼립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가치체계와 경영전략을 마련했다"면서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가치를 담은 더 좋은 음식을 만들어 행복한 경험을 전하는 글로벌 식품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글_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spc #슬로건 #맛있는행복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