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4
'부르르' 패키지 (사진제공: 일화)
식음료기업 일화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가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부르르(Brrr)’는 탄산음료를 먹고 몸이 떨리는 소리를 형상화한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로, 부르르 제로콜라·사이다를 시작으로 카페인프리, 체리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일화는 부르르 250㎖ 캔 시리즈 및 페트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부르르’ 브랜드의 통일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 부르르의 눈 모양을 강조하고 각 제품의 특징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또한, 전체적으로 색상의 선명도를 높이고 무광택의 느낌을 살렸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부르르’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