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마트24, 가상인간 ‘와이티’와 손잡고 가상상품 선보인다

2023-10-10


가상인간 YT와 가상상품 ‘강아지 몰래 먹는 점보껌’ (사진제공: 이마트24)

 

 

이마트24가 가상인간 ‘와이티(YT)’와 손잡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있는 가상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첫 번째 가상 상품은 ‘강아지 몰래 먹는 점보껌'(이하, 점보껌)이다. 이 상품은 ‘사람을 위한 빅 사이즈 강아지 껌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고객들은 이마트24 인스타그램과 와이티 인스타그램을 통해 와이티가 가상 상품인 ‘점보껌’을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가상인간 와이티는 가상 상품인 대형 점보껌이 일상 속 응급상황에서 창문을 깨는 망치 역할을 할 수 있고, 어두운 골목길에서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호신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영화관에서 팝콘 대신 오랜 시간 동안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유용하게 쓸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가상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SNS상에서 고객들은 기발한 가상 상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자신이 생각하는 가상의 상품을 제안하기도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소통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마케팅담당 관계자는 “젊은 층이 편의점의 주 고객층인 만큼,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가상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가상인간컬래버 #AI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