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케아, 우주를 테마로 한 아프톤스파르브(AFTONSPARV) 컬렉션 출시

2023-10-10

아프론스파르브 컬렉션 (사진제공: 이케아)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세상에서 가장 큰 놀이터인 우주를 집에 펼칠 수 있는 아프톤스파르브(AFTONSPARV)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프톤스파르브는 우주에 관한 아이들의 관심에서 시작됐다. 이케아는 아이들이 자신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전문가라는 믿음 아래 제품 개발 과정에서 우주를 좋아하는 3~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했다. 우주에 관한 아이들의 흥미로운 아이디어는 놀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키우는 놀이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이케아는 놀이가 아이들이 배우고 발전하며 성장하는 최고의 방법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아프톤스파르브를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유형의 놀이를 아우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우주비행사, 우주선, 외계인 등 100% 재생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진 봉제인형과 손가락인형, 재활용 판지로 만든 로켓 놀이텐트, 그림 그리기, 색칠,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이 우주에 관한 꿈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컬러링 페이퍼롤과 종이 만들기 15종 세트, 신비로운 우주로의 꿈나라 여행을 돕는 야광 커튼, 이불커버+베개커버 세트 등이 있다.

 

마리아 퇴른(Maria Thörn) 이케아 제품 개발 및 생산 총괄 본부(IKEA of Sweden) 어린이 이케아 제품군 매니저는 ”이케아는 아이들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여기며, 집은 아이들의 훌륭한 놀이터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컬렉션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고 우주에 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프톤스파르브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가구브랜드컬렉션 #어린이상상력 #업사이클링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