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부산관광공사 고객서비스헌장(사진제공: 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는 ESG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기 위해 신규 CS슬로건을 선포한다고 밝혔다.
신규 CS슬로건은 내부 직원 공모와 브랜드 전문위원의 자문과 심의를 거쳐 공사의 특성을 살린 '고객만족의 시작은 체크인 부산!'으로 최종 선정됐다.
CS슬로건은 부산을 항공이나 호텔 등의 상황과 맥락으로 설정하는 브랜드 연상기법을 사용해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공사 외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친근하고 시민들이 부르기 쉽고 전파하기 쉬운 내용이라고 공사는 설명했다.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CS슬로건 선포로 인해 공사가 관광객과 부산시민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공사의 다양한 사업과 마케팅을 통해 공사의 내·외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객만족경영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