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3-09-17

넘버링의 세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제공: 넘버링)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부산 전포동에 세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넘버링은 7월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8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이어 9월 부산 플래그십스토어까지 오프라인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부산의 상징적인 번화가로 꼽히는 서면역과 전포역 더블 역세권에 자리잡은 부산점은 넘버링의 세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넘버링 플래그십스토어 부산점은 보다 차분하고 정적이며 세련된 감도를 전달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마주하는 높은 층고의 벽면은 몽환적인 빛을 발산하며 방문객을 공간 깊숙이 끌어들인다.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하여 물성을 그대로 드러내는 소재를 사용하였고, 동선을 간결하게 배치하고 대기 좌석을 충분히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여유를 가지고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넘버링은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23F/W 컬렉션을 선보인다.

 

넘버링의 23 F/W 컬렉션은 진주와 메탈 소재를 활용하여 과감한 오버사이즈의 실루엣을 시도했으며, 다양한 볼륨감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넘버링만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구성하여 컬렉션을 완성했다.

 

부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23 F/W 컬렉션뿐만 아니라 넘버링의 전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팝업스토어 #주얼리브랜드팝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