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 공개

2023-08-28

비비고 새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사진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한 미국, 아시아 국가에서 동시에 선보였다. 또 핵심 메시지인 '더 맛있게, 더 즐겁게"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비비고처럼' 브랜드명에서 따온 '비비'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만들었다.

기존에는 '정성 담은 한 끼'로 고객과 유대감을 높였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미래 소비자인 Z세대를 비롯한 젊은 층과 적극적으로 교감할 예정이다. 특히 바쁜 일상을 보내는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는 삶'을 전하는 비비고 제품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도 전달한다.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른 점을 고려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국내에서는 '더 맛있게, 더 즐겁게'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앞세워 가족이나 친구들과 비비고를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비비고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 인프라도 적극 활용한다. 또 일본에서는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로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한다.

비비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삶을 ‘더 맛잇게, 더 즐겁게’ 추구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cj #비비고 #라이브딜리셔스 #슬로건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