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8
걸작떡볶이치킨 새 BI (사진제공: 걸작떡볶이치킨)
떡볶이와 치킨을 투톱 메뉴로 구성해 떡볶이치킨 브랜드로 성장한 걸작떡볶이치킨이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한 BI는 걸작이 떡볶이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브랜드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걸작이라는 문구에 연결성을 가져가고, 고객이 만족해서 미소짓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BI변경과 함께 인테리어 디자인도 리뉴얼 되었다. 레드&화이트의 조합으로 밝고, 경쾌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금번 브랜드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첫 매장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구로직영점이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고객의 부담을 낮춘 ‘갓성비 떡닭(떡볶이치킨)세트’를 출시하며 가성비 있는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별놈들과의 콜라보로 걸작떡볶이치킨 직원들과 뚱종원이 함께 촬영한 유튜브가 90만뷰를 향해 가며, 인기 몰이 중이다.
걸작떡볶이치킨 담당자는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떡볶이치킨 1등 브랜드로 더욱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브랜드 #브랜딩 #걸작떡볶이치킨 #bi #디자인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