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NHN KCP,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로 '기업 브랜딩' 강화

2023-07-23

개편된 NHN KCP의 공식 홈페이지(사진제공 : NHN)

 


NHN KCP는 지난해부터 브랜드의 가치를 명확히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을 만들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CI, BI, 슬로건, PG 상점관리자 등의 개편을 단계적으로 진행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NHN KCP 홈페이지는 디자인과 가독성을 올리고, 이용자의 관점에서 필요한 정보 습득 편의성을 최적화했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NHN KCP의 CI 색상인 밝은 계열의 '블루' 톤을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요소와 애니메이션을 추가했다.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사업 시작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는 문구와 함께 NHN KCP가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경영활동에 관련된 홍보센터와 투자정보, 지속가능한경영 카테고리도 일목요연하게 배치해 주주들의 빠른 이해를 돕고, 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NHN KCP는 앞으로도 신규 콘텐츠 및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사업자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홈페이지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NHN KCP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업자 친화적 플랫폼으로써의 브랜딩을 공고히 하고,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온·오프라인 사업자 비즈니스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정보 탐색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웹 #리뉴얼 #신규 #슬로건 #디자인 #플랫폼 #홈페이지디자인 #개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