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마트에브리데이, 생활필수품 자체브랜드 ‘생활의딜’ 공식 출시

2023-06-16

이마트에브리데이 생활필수품 자체브랜드 ‘생활의 딜’ (사진제공: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에브리데이(대표이사 김성영)가 오는 15일, 생활필수품 자체브랜드(PL) ‘생활의딜’을 공식 출시하고,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59개 품목의 가성비 상품을 선보인다.

 

‘생활의딜’은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돕는다는 목표 아래 기획됐다. 브랜드 개발 단계에서는 경기침체의 장기화로 고물가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시장 상황과 그에 따라 다양한 영역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분석해 반영했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인기 일반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한 가성비를 기본으로 갖췄다. 이에 우유, 대용식, 과자, 반찬 등 다양한 가공식품과 주방, 욕실, 리빙까지 아우르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활의딜’ 출시를 위해 2022년 초부터 약 1년간 약 20여종의 핵심 품목을 테스트 운영하며 소비자 반응을 면밀히 분석했다. 그 결과를 반영해 품질, 특성, 가격 등 상세 조건들을 보완·조정하고 새로운 품목을 더해 1차 출시 품목을 결정했다.

 

출시와 함께 1차로 선보인 59개 품목 외에도 꾸준한 상품 확대를 통해 2023년 내에 약 170여개로 운영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활의딜’ 공식 출시와 함께 ‘창립 14주년 고객감사 빅딜 메인행사’를 시작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자체브랜드 #자체브랜드포스터 #자체브랜드네이밍 #자체브랜드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