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31
그로브 ‘Cha Cha’s Tone & Tone’ 컬렉션 (사진제공: 그로브)
담백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베이스로 1960년대 오리지날 빈티지를 재해석하여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보여주는 ‘그로브(GROVE)’에서 지난 5월 26일 그로브의 뮤즈 차정원과 함께한 ‘Cha Cha’s Tone & Tone’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Cha Cha’s Tone & Tone’ 컬렉션은 차정원이 좋아하는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차정원은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등 그녀가 좋아하는 컬러들로 구성된 톤앤톤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정원답게 이번 화보에서도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상하의 컬러를 맞춘 룩이 돋보였는데, 화이트와 아이보리 톤의 룩으로 퓨어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그레이, 블루 컬러로 코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연청 데님 팬츠와 블랙 가디건을 활용한 썸머 룩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세련된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그로브와 차정원이 함께한 ‘Cha Cha’s Tone & Tone’ 컬렉션은 6월 1일 오픈 예정으로, 그로브 공식 홈페이지 및 한남, 압구정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