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라보에이치, 칠성사이다와 콜라보 제품 출시

2023-05-27

라보에이치, 칠성사이다 콜라보 제품(사진제공: 라보에이치)



아모레퍼시픽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칠성사이다와 언빌리 ’버블’ 콘셉트의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탄산 버블의 공통된 속성을 모티브로 이뤄졌다.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사이다가 연상되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샴푸 직후 두피 온도 - 9℃ 감소, 두피 가려움 92% 개선, 두피 유분량 63% 감소 및 초미세먼지 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두피 쿨링, 가려움 완화, 유분 감소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 처방 및 저자극 포뮬라 사용과 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보고까지 완료했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라보에이치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쿨링감과 청량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구의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실내에는 실제 냉장고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했다.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에디션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이동식 음료 트럭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음료도 마실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28일까지 운영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보에이치 #롯데칠성사이다 #콜라보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